해외축구실시간

무료스포츠중계

본문 바로가기

해외경기

[농구분석] NBA농구 3월4일 새크라멘토 VS LA클리퍼스 경기분석

회원사진
픽티비
2023-03-03 17:33 488 0

본문

 

◈새크라멘토

난적 오클 원정에서 연전을 치뤘는데 모두 승리했습니다. 게다가, 두번째 경기에서는 올스타 가드인 디애런 팍스가 부상으로 빠졌음에도 의미있는 승리를 거뒀습니다. 친정팀을 상대한 사보니스가 골밑을 폭격하며 22점 13리바운드를 기록했고 반즈와 머레이, 다비온 미첼등이 외곽에서 정교한 3점포를 터트렸습니다. 워낙 안정적인 전력을 자랑하는 이번 시즌이기에 주축 선수 한 두 명의 결장에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팍스는 부상 정도가 심하지 않기에 복귀할 가능성이 어느 정도 있습니다.

 

◈클리퍼스

백투백으로 골스와 새크등 순위 경쟁 중인 팀들을 만나는 힘든 일정입니다. 때문에, 레너드가 부상 방지 차원에서 이 경기에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도, 부상으로 인한 결장자가 없기에 로테이션은 원활하게 돌릴 수 있습니다. 솔리드한 주전 라인업이 있고 파웰과 테런스 맨, 에릭 고든과 플럼리등 주전급 벤치 자원들이 즐비합니다.

 

◈코멘트

클리퍼스의 승리를 봅니다. 새크는 지난 클리퍼스 원정에서 동시에 40득점 이상을 뽑아낸 팍스와 몽크등 켄터키대학 듀오의 활약으로 승리했었다. 그러나, 이 경기에는 팍스가 정상적인 몸상태로 나설지 의문입니다. 웨스트브룩 합류 이후 승률을 다소 까먹긴 했지만 웨스트브룩이 뛰는 코트에서 생산력이 좋고 조지가 살아난 클리퍼스가 경기의 리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클리퍼스 승

[[핸디]] : +2.5 LA클리퍼스 승

[[U/O]] : 238.5 오버 ▲

 

 

라인업▶                           스포츠분석▶                    3월4일 경기분석글▶                    6대리그 분석▶

[이 게시물은 토토백화점님에 의해 2023-03-03 19:38:17 스포츠분석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